잡학다식

맥그리거 포이리에 2차전 - 포이리에 승!

insight_knowledge 2021. 1. 24. 16:30
728x90
반응형

역시, 절대라는 건 없었다. 

모두가 맥그리거가 이길 거라고 예측하던 가운데 발생한 놀라운 포이리에의 승리였다. 


포이리에는 테이크다운해서 초크로 승리하지 않은,  펀치로 맥그리거를 쓰러뜨린 유일한 승리자가 되었다. 


전략도 잘 짠 거 같았다. 

1라운드 때 기습 테이크다운을 해서, 맥그리거에게 악몽을 떠올리게 했었고, 

맥그리거가 얍쌉한 어깨치기 공격을 또 이번 경기에서도 선보였는데, 포이리에도 똑같이 어깨치기 공격을 해주었다. 


레그킥으로 맥그리거의 발을 잡아둔 것도 좋은 전략이었다.

역시 스트라이커들은 레그킥을 계속 때려서 발을 묶어두어야 한다는 게 다시 입증되었다. 

펀치에서는 세련된 기술은 약간 부족하다고 느꼈었는데, 역시 포이리에는 손꼽히는 하드펀쳐였다. 


2라운드에서 TKO 시켜버렸다. 


여튼, 대단하다 포이리에. 


지난 패배를 잊지않고 열심히 훈련해서, 무려 7년만의 재대결에서 이겼구나. 


한번 패배한 것은 영원한 패배가 아니다. 포이리에처럼, 우리 인생에서도 다시 역전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